서비스제공팀 정신장애인 자아존중감증진 프로그램, 행복한 우리 2023년 12월 실시

2023년 12월 정신장애인자아존중감프로그램 "행복한 우리" 프로그램은 자조모임과 취미찾기활동, 평가회를 진행하였습니다. 

2023년의 활동을 돌아보면 소감을 나누고, 변화된 점에 대해서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행복한우리
정신장애인 자아존중감증진 프로그램
12월 소식
행복한우리 정신장애인 자아존중감증진 프로그램 12월 소식
자조모임
앨범꾸미기
2023년 활동사진을 인화하여
활동별, 참여자별로 분류하며 소감도 나누고 예쁜 앨범에 넣어 꾸며보았습니다.
자조모임 앨범꾸미기 2023년 활동사진을 인화하여 활동별, 참여자별로 분류하며 소감도 나누고 예쁜 앨범에 넣어 꾸며보았습니다.
평가회
2023년 활동에 대해 스티커 투표를 통해 평가해보았습니다.
건강나들이, 문화체험활동(영화관람)에 대해 좋았다는 평가와 함께
"서로에 대해서 공감할 수 있고, 어떤 이야기를 해도 이해해주어서 행복했다."는
의견에 대해 대부분의 참여자가 공감했습니다.
평가회 2023년 활동에 대해 스티커 투표를 통해 평가해보았습니다. 건강나들이, 문화체험활동(영화관람)에 대해 좋았다는 평가와 함께 "서로에 대해서 공감할 수 있고, 어떤 이야기를 해도 이해해주어서 행복했다."는 의견에 대해 대부분의 참여자가 공감했습니다.
2023년을 마무리하며..
정신장애인의 자아존중감 증진을 위해
자조모임, 취미찾기활동, 건강나들이, 문화체험활동, 특강(인권교육, 스트레스관리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를 통해 
서로를 존중하고 걱정하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김천부곡사회복지관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내 어려움이 있는 주민에게 더 다가겠습니다. 
2023년을 마무리하며.. 정신장애인의 자아존중감 증진을 위해 자조모임, 취미찾기활동, 건강나들이, 문화체험활동, 특강(인권교육, 스트레스관리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를 통해  서로를 존중하고 걱정하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김천부곡사회복지관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내 어려움이 있는 주민에게 더 다가겠습니다. 
추   천 3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오른쪽의 문자를 입력해주세요
자동입력 방지문자
사례관리팀 서비스제공팀 지역조직팀

복지관은 지금 더보기